BLOG main image
George & Yukar (51)
꽃마을 하우스 (4)
호텔 (9)
Life & Fun (16)
New IT (2)
먼나라 이웃나라 (14)
Pentax is the RED (6)
nanoo
nanoo
firestone coupons
firestone coupons
95,445 Visitors up to today!
Today 4 hit, Yesterday 10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1. 8. 16. 15:25

서울 서남권 강서마곡지구에 들어서는 테마파크(?) 쇼핑몰을 소개 합니다.

현재 공정률 70%를 넘어서며 12월 오픈 준비에 한창이다. 김포공항 국제선 청사 부지 일부의 주차장 공간을
 
복합 문화, 레저, 쇼핑단지로 재개발하는 종합개발계획으로 부지 19만5041m²(약 5만9000평),

연면적 31만4049m²(약 9만5000평) 규모다. 백화점, 할인점, 쇼핑몰, 호텔, 공원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서울 서남권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복합쇼핑몰로 지역주민의 관심이 대단합니다.


 

좌측건물이 영화관등 쇼핑몰, 우측건물이 롯데호텔, 가운데 동그란 건물이 롯대백화점 입니다.

백화점을 정면으로한 조감도


스카이파크 전체 조감도


롯데몰 김포공항 스카이파크 모습

운동겸 집에서 김포공항 이마트까지 자주 걷는데 오픈하면 운동코스가 하나 더 생길듯..ㅎㅎ

우리도 백화점 걸어서 갈수 있다..ㅋㅋ

공항입구에 있는 동부4차 공항센트레빌 여기서 살아야 하는데..ㅠ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